건강 찾은 고현정, 살 더 빠졌나…뉴욕 사로잡은 미모 '깜짝'
정민경 기자 2025. 4. 16.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뉴욕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16일 고현정은 자신의 계정에 "뉴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블랙 슈트 디자인의 옷을 입은 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수술 후 입원한 뒤 퇴원했던 바.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고현정이 뉴욕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16일 고현정은 자신의 계정에 "뉴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하루 전인 15일 고현정은 랄프 로렌에서 진행하는 ‘2025 폴 여성 컬렉션’ 쇼 참석 차 미국을 찾았다.
사진 속 고현정은 블랙 슈트 디자인의 옷을 입은 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54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재미있게 보내세요", "수수하게 하셨는데 왜이렇게 눈이 부시죠", "언니의 시간은 거꾸로 가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수술 후 입원한 뒤 퇴원했던 바. 건강을 회복한 그는 SBS 드라마 '사마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고현정 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혼' 이동건, 새 출발 후…제주 카페 대박 "오픈런에 웨이팅까지"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장윤정은 안 해줬는데…도경완, 딸 하영과 생애 첫 커플석 '감격'
- 이영애, '♥70대' 남편 얼마나 좋으면…"키스는 매일" (찐천재)
- 이국주, "삶 힘들다" 고백 후 떠들썩 日 이민설…'9평 월세살이' 결론 [엑's 이슈]
- "전부 다 속죄" 김희라, 80세에 삭발하고 스님됐다…"외도 多, 사업실패, 뇌졸중" (특종세상)[전일
- '이숙캠' 이건 범죄 아닌가요?…"아내 폭행, 토나올 정도로" 인정→목숨 협박 '역대급' [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