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공개한 뷰티 꿀팁…어떤 화장품 바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임윤아가 참석하며 브랜드 홍보를 위한 첫 행보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열린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선보이는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컬처 트립’ 참석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임윤아가 참석하며 브랜드 홍보를 위한 첫 행보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열린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선보이는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는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주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며 자리를 빛냈다. 그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의 히스토리 존을 체험했다. 홍보대사로 발탁된 소감과 본인만의 뷰티 루틴,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히며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첫 걸음을 시작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설화수만의 철학과 미감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위의 명품' 에르메스, 결국 1위 먹었다…'사상 처음'
- 파인다이닝 요리사 월급 얼마길래…권성준 셰프 '폭탄 발언'
- '삼성에서 판다길래 기대했는데'…갤럭시 중고폰 뚜껑 열어보니
- 하정우가 추천한 '빨리 걷기' 해보니…놀라운 효과 나타났다 [건강!톡]
- 2~3년 뒤엔 집값 더 오른다고?…'폭탄 전망' 나온 이유는
- 304명 목숨 앗아간 세월호 참사 원인, 11년만에 밝혀졌다
- 부부가 합심해 '국민연금 1000만원' 더 부었더니, 몇년 뒤… [일확연금 노후부자]
- '참치캔 1위' 갑자기 상장폐지라니…동원 F&B, 무슨 일
- 1000원짜리 40억개 팔아 '매출 4조' 코앞...다이소서 불티난 제품
- '직원들 피눈물 나겠다'던 9900원 빵 뷔페…직접 가보니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