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주연 박해준-강하늘 연달아 '유퀴즈' 출연, 이토록 대박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4월 극장가 흥행 강자로 부상한 영화 '야당'의 박해준, 강하늘이 각각 오늘 4월 16일(수)과 오는 4월 23일(수) 오후 8시 45분, 2주 연속으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 "살벌하게 재밌다! 오락영화에 검찰 비판을 진하게 녹여낸, 타이밍 기가 막힌 영화!"(최광희 영화평론가) 등 개봉 전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야당'의 주역 박해준이 바로 오늘(4월 16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4월 극장가 흥행 강자로 부상한 영화 '야당'의 박해준, 강하늘이 각각 오늘 4월 16일(수)과 오는 4월 23일(수) 오후 8시 45분, 2주 연속으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ㅣ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ㅣ감독: 황병국ㅣ출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 개봉: 2025년 4월 16일]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이다. “통쾌하고 짜릿한 마약판 '내부자들'”(맥스무비 박미애 기자), “아는 맛인데 확실히 새롭다!”(스포츠서울 원성윤 기자), “살벌하게 재밌다! 오락영화에 검찰 비판을 진하게 녹여낸, 타이밍 기가 막힌 영화!”(최광희 영화평론가) 등 개봉 전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야당'의 주역 박해준이 바로 오늘(4월 16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양관식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데 이어 이번 영화 '야당'에서도 오상재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박해준은 MC 유재석, 조세호와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4월 23일(수) 오후 8시 45분에는 '야당'의 또 다른 주역 강하늘도 연이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강하늘은 작품 속 그가 맡은 이강수 캐릭터처럼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면모를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펼칠 것을 예고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야당', 오늘(16일) 개봉…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 [영상] 유해진, '미남력 폭발설' 언급에 "잘생김 비결? 답변은 못 드려요"(야당)
- [영상] 강하늘, 급기야 장어들에게도 사과 "선배답지 못했다"(야당)
- [영상] 박해준-류경수-채원빈 외, 관전 포인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속도감'(야당)
- [영상] 강하늘→박해준, '아이돌력 MAX 찍은 엔딩 배틀' 과연 최고의 엔딩 요정은?(야당)
- [영상] '다같이 시크미 뿜뿜' 강하늘-유해진-박해준-류경수-채원빈 외, '야당' 출연진 VIP 시사회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