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폭발, 송지효→유재석에 “입 좀 다물어”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초보 드라이버' 지예은이 운전하다 결국 폭발한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런닝맨'은 '운전할 결심'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운전 연수를 스파르타로 마친 지예은이 본격 멤버 픽업 미션에 나섰다.
운전에 몰입한 지예은은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오직 유재석의 코칭에만 귀를 기울이며 멤버들을 차에 태웠다.
'왕초보' 지예은의 운전 본능에 불을 붙인 '운전할 결심' 레이스는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오늘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초보 드라이버’ 지예은이 운전하다 결국 폭발한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런닝맨’은 ‘운전할 결심’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운전 연수를 스파르타로 마친 지예은이 본격 멤버 픽업 미션에 나섰다. U턴, 골목길, 지하 주차장 등 운전 도중 겪을 법한 장소 곳곳에 흩어져서 대기 중인 멤버들을 모두 태워야 하는 상황.
운전에 몰입한 지예은은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오직 유재석의 코칭에만 귀를 기울이며 멤버들을 차에 태웠다. 그러나 말이 많아도 너무 많은 멤버들의 훈수에 인내심이 폭발했고 결국 “입 좀 다물어요!”라며 일침을 가했다. 픽업 난이도가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과연 지예은이 마지막 멤버까지 무사히 픽업할 수 있을까.
드디어 완전체가 된 멤버들의 다음 목적지는 바로 ‘드라이브 스루(DT)’ 카페. 초보 운전자에겐 공포의 구간이지만, 지예은은 ‘먹짱 본능’을 발동하며 폭풍 주문에 돌입했다.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언니·오빠들의 복잡한 주문 요청에도 막힘없는 주문을 진행, 무엇 하나 빠트리지 않는 완벽함을 선보여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후 운전의 긴장감을 식욕으로 이겨낸 지예은은 조수석의 유재석으로부터 ‘한 입만’이 아닌 ‘한 움큼’을 낚아채는 남다른 보법을 선보였다. 이 모습을 본 멤버들은 “먹짱 진기명기”, “여물 먹는 줄 알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왕초보’ 지예은의 운전 본능에 불을 붙인 ‘운전할 결심’ 레이스는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오늘 오후 6시 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산장미팅’ 임성언 뜻밖의 근황, 5월 17일 비연예인과 결혼
- 이동건, 제주도서 새출발…이상민→구본승 응원
- ‘추성훈 딸’ 사랑이, 풀메이크업 하니 야노 시호 똑 닮았네 (내생활)
- ‘육상계 카리나’ 김민지, 충격적 신체 비밀…말도 안 되게 뚱뚱해
- 김사랑, ‘SNL 코리아’ 출격…신비주의 포기한 파격美
- 티아라 지연, 여유로운 일상 함께한 훈남 누구? [DA★]
- 성유리, 쇼호스트로 활동 재개
- 멜로망스, 불화설 솔직 고백…신곡 깜짝 선공개까지 (칸타빌레)
- ‘아역 출신’ 소피 니웨이드 사망…임신 상태 ‘충격’ [DA:할리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