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살림남’ 촬영 후 너무 먹다 역대급 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역대급 부은 얼굴을 공개했다.
4일 백지영의 온라인 채널 '백지영'에는 '정석원도 눈 돌아간 백지영이 찾아낸 간짜장 맛집 (오픈런 필수, 방송최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백지영은 이 영상에서 남편 정석원과 함께 짜장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남편 정석원은 백지영을 보고는 "얼굴이 좀 붓긴 부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백지영도 "많이 부었다"며 바로 인정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백지영의 온라인 채널 ‘백지영’에는 ‘정석원도 눈 돌아간 백지영이 찾아낸 간짜장 맛집 (오픈런 필수, 방송최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백지영은 이 영상에서 남편 정석원과 함께 짜장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데이트에 앞서 백지영은 “제 얼굴 상태를 좀 보시라. 사상 최대로 부었다”며 쿨하게 부은 얼굴을 공개했다 .
그는 “어저께 우리 ‘살림남’ 촬영을 삼천포 박서진네 집으로 갔는데 9시 반까지 먹어재꼈다. 효소 찜질 예약날이라 남편도 데리고 가려고 한다”라고 했다.
이어 남편 정석원과 함께 효소 찜질을 하러 나섰다. 남편 정석원은 백지영을 보고는 “얼굴이 좀 붓긴 부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백지영도 “많이 부었다”며 바로 인정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술녀, 김재중에 결혼 잔소리 폭발…“유전자 아까워”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민규 “결혼 8년만 이혼...장인·장모 모셨지만 화합 안돼”(‘특종세상’) - 스타투데이
- 차강석, 尹 파면에 “반국가세력과 끝까지 싸운다” - 스타투데이
- 윤은혜, ‘169cm·45kg’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 스타투데이
- 박지빈, ‘내 이름은’으로 6년만 스크린 복귀 - 스타투데이
- ‘천국보다 아름다운’ 한지민 천사표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신현지, 매력적인 그녀 - 스타투데이
- [포토]신현지, 모델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하영, 무결점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하영, 확바뀐 분위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