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오는 9월 재혼 "예비신부는 비연예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병만이 재혼한다.
소속사 스카이터틀 측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병만이 오는 9월 재혼한다"고 밝혔다.
김병만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라고.
이듬해 전처 A씨는 김병만에게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김병만을 고소하기도 했으나, 김병만 측은 A씨가 김병만 이름으로 생명 보험 24개를 가입했다고 반박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병만이 재혼한다.
소속사 스카이터틀 측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병만이 오는 9월 재혼한다"고 밝혔다. 김병만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라고.
이어 소속사 측은 "예비신부는 일반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이다. 결혼은 가족들만 모시고 조촐하게 할 진행할 계획이다. 장소는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병만은 지난 2011년 결혼했으나 오랜 별거 생활 끝에 2023년 이혼한 바 있다. 이듬해 전처 A씨는 김병만에게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김병만을 고소하기도 했으나, 김병만 측은 A씨가 김병만 이름으로 생명 보험 24개를 가입했다고 반박해 충격을 자아냈다. 그리고 얼마 뒤 경찰 역시 사건을 검찰로 송치하며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한편 김병만은 지난 2002년 KBS 1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 '개그콘서트'의 '달인' 코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 TV조선 '생존왕: 부족전쟁' 등에 출연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수상소감서 울컥했던 한석규, 제주항공 참사 다큐 내레이션 참여
- 서예지 측 "허위사실 유포한 前스태프, 검찰 송치" [전문]
- '이혼숙려캠프' 오늘(3일) 결방, '논/쟁' 특집 편성
- 려운, 일본 다시 찾았다…'I LOVE YOU' 열창→챌린지까지
- '어서와' 폴란드 친구들, 광란의 촌캉스 파티…바비큐→술게임까지
- '백설공주', 일일관객수 급감…18만 문턱 못 넘나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