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산불 피해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유지혜 기자 2025. 3. 31.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3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채영이 지난 2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역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주거 및 생계 지원과 진화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소방관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채영은 이번 기부로 선한 영향력과 위로의 마음을 나누는 데 동참했다.

채영은 소속사를 통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애쓰고 계신 모든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피해를 입은 주민분들이 안전하게 일상을 회복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와이스는 4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콜드플레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투어'('Coldplay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8월 2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음악 축제인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너로서 공연도 펼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