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로스트'로 올봄 물들인다…팬미팅 전석매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봄을 물들인다.
하현상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로스트'(Lost)를 발매했다.
발매에 이어 하현상은 유튜브 채널 에센셜;(essential;)의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를 통해 '로스트'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봄을 물들인다.
하현상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로스트'(Lost)를 발매했다.
'로스트'는 경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울림을 담은 드럼 연주와 선명하고 극적인 코러스가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청량한 밴드 사운드 위 직유적인 가사가 하현상의 짙은 보컬과 만나 곡의 진정성을 한층 높였다.
발매에 이어 하현상은 유튜브 채널 에센셜;(essential;)의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를 통해 '로스트'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사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무드 속에서 곡에 완벽하게 몰입한 하현상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곡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연출과 비주얼이 눈을 한층 즐겁게 했다.
특히 하현상의 감각적인 음색과 기타 연주가 곡의 감성을 더욱 배가시키는 가운데, 청량한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드러냈다.
앞서 하현상은 '2025 사운드베리 씨어터'와 '2025 어썸스테이지' 등 페스티벌 무대에서 '로스트' 무대를 선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과 높은 관심을 끌어낸 바 있다.
한편 하현상은 오는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하현상 팬미팅 '어느 날의 현상'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픈 후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하현상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길 가다 마주친 여성 얼굴 '퍽퍽'…광진구·수원역 '묻지마 폭행'[주간HIT영상]
- 슈주 최시원 신사동 건물, 10년 만에 시세차익 40억 원 예상
- 중국인 여성, 제주 시내버스서 담배 뻑뻑…제지하자 창밖에 꽁초 '휙'[영상]
- 대치동서 길고양이 물어 죽인 개…개주인은 목줄 잡고 멍하니[영상]
- 칼로 협박, 아내 토할 때까지 폭행한 남편…"아내, 살려고 방송 나온 듯"
- 고현정, 어린 아들 볼뽀뽀 사진 공개에 '리즈' 시절 인증까지…"정말 그립다"
- '최시훈♥' 에일리, 허니문서 비키니 입고 입술 쪽…신지 "부러우면 지는 거"
- '이수근♥' 박지연, SNS에 "결국 날 지킬 사람은 나 자신" 의미심장
- 50대 고참, 회식자리서 아들뻘 후배에 소주병 '퍽'…회사는 피해자 해고
- "다 찌를까봐 젓가락·연필도 숨긴다"…일본도 살해범에 재소자들도 벌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