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하이퍼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2는 발을 잡아주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하이퍼랩'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발 구조에 따라 갑피 두께(1.7~3mm)를 조절한 3D 모션랩을 적용해 거친 지면에서도 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안정감을 제공한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 하이퍼랩은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최상의 안정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레킹과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최적의 하이킹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K2는 발을 잡아주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하이퍼랩’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미드솔(중창) 내부에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모래시계 형태로 통기 채널을 확장해 습기와 열기가 더 쉽고 빠르게 배출된다.
또 미드솔엔 립 케이지 모양의 발을 감싸는 사출이 적용돼 보행시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가볍고 우수한 탄력을 지닌 새티스폼 소재를 사용해 발의 피로도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아웃솔(밑창)에는 다방향 삼각형 패턴을 적용한 엑스그립 기술이 탑재돼 다양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한다.
이번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출시되며 블랙, 크림, 다크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 하이퍼랩은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최상의 안정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레킹과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최적의 하이킹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팬카페도 폐쇄됐다...불매운동 조짐에 광고계 '긴장'
- 명재완 '사이코패스' 아니었다...그럼 왜 어린이를
- “女 신도들 알몸으로…” JMS 탈퇴 도우려 영상 보냈다가 피소
- 김새론 이모 "얼마나 더 오픈해야… 김수현, 사과·인정하라"
- 허웅 40억, 유재석 86억 한방에 구입한 여기 [누구집]
- 김수현, '굿데이' 결국 하차하나… "녹화 불참"
- "차 살 여력 없어요" 성장 동력 떨어지자 이것도 감소
- [르포]“OOO학생이 하교했습니다” 늘봄학교 가봤더니
- “용돈 두 배로 줄게”…남동생 꼬드겨 친할머니 살해한 누나
- 김수현, 故 김새론 교제 논란에…광고업계→'굿데이'도 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