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 어쩌다가‥전교 1등 놓치고 父 김태훈과 은밀한 거래(선의의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리가 전교 1등 자리를 빼앗겼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기말고사 전교 석차를 확인하는 제이, 슬기, 최경(오우리 분)의 각기 다른 표정이 담겨 있다.
중간고사 전교 1등이었던 제이와 슬기와 만년 2등이었던 경이의 상반된 표정이 기말고사에서 예상치 못한 석차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앞서 태준에게 "아빠의 자랑스러운 딸, 기꺼이 되어 드리겠다"고 약속한 제이가 전교 1등을 놓친 것은 태준에게는 용납할 수 없는 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혜리가 전교 1등 자리를 빼앗겼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연출 김태희/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최종회까지 단 2회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3월 5일 공개되는 15회에서는 폭풍처럼 휘몰아친 사건들 속에 기말고사를 치른 채화여고 학생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유제이(이혜리 분)와 우슬기(정수빈 분)는 수능에만 집중해야 할 시기 수능 출제 위원 우도혁(이원재 분)의 죽음이라는 미스터리에 휩쓸린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기말고사 전교 석차를 확인하는 제이, 슬기, 최경(오우리 분)의 각기 다른 표정이 담겨 있다. 언짢은 감정의 제이, 생기를 잃은 슬기, 그리고 묘하게 기분 좋아 보이는 경이까지. 중간고사 전교 1등이었던 제이와 슬기와 만년 2등이었던 경이의 상반된 표정이 기말고사에서 예상치 못한 석차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어 심각한 표정으로 아버지 유태준(김태훈 분)과 마주한 제이도 포착됐다. 앞서 태준에게 “아빠의 자랑스러운 딸, 기꺼이 되어 드리겠다”고 약속한 제이가 전교 1등을 놓친 것은 태준에게는 용납할 수 없는 일. 이에 제이는 태준에게 이와 관련된 은밀한 거래를 제안한다는 전언. 과연 제이가 태준에게 어떤 거래를 내걸었을지, 태준은 이를 받아들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주예리(강혜원 분)는 남병진(영재 분)과 본격적으로 함께 움직이는 모양이다. 그 무엇보다 돈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예리와 병진은 태준이 시킨 일도 함께 했었는데. 이들이 이제 진짜 완히 한 배를 탄 것인지, 또 그렇다면 어떤 일을 함께 하는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슬기는 자신을 멀리하는 제이를 직접 찾아 나선다. 언제나 제이가 슬기를 먼저 찾던 과거와 달리, 슬기가 먼저 제이를 찾게 된 상황. 수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이 이곳에서 어떤 대화를 나눌지, 또 이는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지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윤은혜, 순간 안 입은 줄…전성기 인증하는 모노키니 수영복 몸매
- 차주영 통짜 허리 만든 ‘최악의 패션’ 예쁜 얼굴만 살았다
- 강부자 “이하늬 결혼식 초대 안 해 못 가, 아주 못 됐다” (4인용식탁)
- “박나래 돈독 올라 미쳤나” 기안84→양세찬 양세형 형제와 줄줄이 열애설, 속내 알고보니 (짠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