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이승길 기자 2025. 2. 28.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기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슬기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다.

먼저 28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 오픈된 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액시덴털리 온 퍼포즈)의 티저 이미지는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슬기의 감각적인 비주얼을 담아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더불어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에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인 ‘Praying’(프레잉)의 하이라이트 클립이 게재되어, 새 앨범으로 보여줄 슬기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슬기는 발매 당일인 3월 10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SEULGI 슬기 'Accidentally On Purpose' Countdown Live’(슬기 ‘액시덴털리 온 퍼포즈’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앨범 작업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팬 고민 상담, 앨범 언박싱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전 세계 러비(팬덤 별칭)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한층 뜻깊은 컴백일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는 3월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