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밀라노 런웨이 올랐다

강다윤 기자 2025. 2. 27.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까웨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밀라노를 뜨겁게 달궜다.

셔누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뮤제오 델라 페르마넨테(Museo della Permanente)에서 열린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까웨(K-WAY)의 R&D 2025 컬렉션 쇼 런웨이에 올랐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까웨

셔누는 지난해부터 까웨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런웨이에 깜짝 등장한 그는 브랜드의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 세련된 실루엣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런웨이 위 셔누는 무대에서의 모습과 또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해 뉴욕과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패션쇼 런웨이에 올라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와 완벽한 피지컬로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까웨

또한 쇼가 끝난 후 셔누가 행사장을 떠나는 순간까지 취재진과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져 그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재차 실감하게 했다.

셔누는 오는 5월 14일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있다.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낼 예정으로,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까웨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