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영숙♥광수, 신혼 2년차에 애정전선 이상無..헬스장에서도 껌딱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출신 9기 영숙-광수 부부가 함께 운동하는 건강한 신혼을 자랑했다.
9기 영숙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운동 전"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정신과 의사인 9기 광수 또한 바쁜 병원 생활에도 아내와 함께 운동을 즐기며 핑크빛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2022년 8월 방송된 '나는 솔로' 9기 특집에 출연한 영숙은 서울 지역농협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는 솔로’ 출신 9기 영숙-광수 부부가 함께 운동하는 건강한 신혼을 자랑했다.
9기 영숙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운동 전”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운동 전 거울로 셀프 사진을 찍으며 의지를 다지고 있다.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풋풋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특히 그는 신랑 사진도 빼놓지 않았다. 정신과 의사인 9기 광수 또한 바쁜 병원 생활에도 아내와 함께 운동을 즐기며 핑크빛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2022년 8월 방송된 ‘나는 솔로’ 9기 특집에 출연한 영숙은 서울 지역농협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방송 초반 옥순과 러브라인을 그렸던 9살 연상의 광수에게 눈물로 진심을 고백, 결국 최종 커플에 등극했다.
방송 이후에도 영숙과 광수는 현실 커플로 이어지며 조용히 연애를 즐겼고 지난 2023년 결혼에 골인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