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 가벼운 듯 강렬하게[화보]

이민주 기자 2025. 2. 21.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민지, 다니엘, 해린, 하니, 혜인. 캘빈클라인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에너지 넘치는 개성을 뽐냈다.

21일 캘빈클라인은 K팝 아이콘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과 함께한 2025년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생동감 있는 시선으로 유명한 패션 포토그래퍼이자 영상 감독인 올리버 하들리 퍼치(Oliver Hadlee Pearch)의 렌즈로 봄 시즌 새로워진 캘빈클라인의 데님과 어패럴을 담아냈다.

해린. 캘빈클라인



다니엘. 캘빈클라인



캠페인 속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과 혜인은 ‘데님’으로 가득한 세트에서 영한 무드의 의상과 강렬한 컬러, 경쾌한 포즈들을 통해 팝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서 Biig Piig 의 음악 “Watch me” 에 맞춰 춤추는 장면에서는 다섯 명의 다이나믹한 개성과 자신감있는 애티튜드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캘빈클라인만의 시선으로 새로워진 봄 컬렉션을 소개한다. 데님 재킷, 청바지, 그리고 버뮤다 쇼츠는 트렌디한 핏과 모던한 워시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가 올오버 프린트 된 티셔츠와 함께 매칭하여 산뜻한 룩을 연출한다.

한편, 빈티지한 매력의 로고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 그리고 이번 시즌의 잇 아이템인 다크워시 데님은 클래식한 블레이져, 셔츠 드레스, 럭비 스웨터와 같은 아이템들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 을 완성하며, 다가오는 스프링 룩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해당 캠페인의 영상 및 화보는 캘빈클라인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주 온라인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