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캘리’ 최희진, 블핑 지수와 의외의 친분… “‘뉴토피아’ 우정 출연”[인터뷰②]
서형우 기자 2025. 2. 20. 16:42
배우 최희진이 블랙핑크 지수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스포츠경향은 지난 18일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윤난우 역을 맡은 최희진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최희진은 블랙핑크 지수가 주연으로 나오는 ‘뉴토피아’에 우정출연한 사연을 들려줬다.
최희진은 “과거 ‘설강화’라는 작품을 계기로 지수 언니랑 친분을 이어갔다. 윤성현 감독이 ‘설강화’에서 지수 언니와 저의 호흡을 인상깊게 봐주신 것 같다. 저한테 전화까지 해서 도와줄 수 있냐고 묻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제안해주신 것에 대해 좋게 생각했다”라며 “(지수와는) 요즘에도 같이 연락도 자주하며 지나고 있다. 서로 응원 많이 한다”라고 전했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 모텔을 배경으로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최희진은 극 중 동물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수의사가 된 윤난우로 분했다. 윤난우는 대학 선배 천연수(나인우 분)와 함께 수의사로 일하며, 그와 의도치 않게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모텔 캘리포니아’는 지난 15일 시청률 5.9%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궁지 몰린 가세연, 김수현 사이버 테러 위한 조작”
- 김은숙 만난 이재명 “제가 사는 게 영화 같다”
- 최홍만 “다시 시작입니다” 공식 복귀 선언?
- “백종원은 안되고, 이재명은 되냐···이중잣대”
- ‘175cm’ 조세호 아내, 알고 보니 슈퍼모델 출신…나나·배지현과 동기
- 제니, 최애 음식=참치김밥 “한국 오자마자 먹어” (유퀴즈)
- ‘처가 위해 개종’ 이승기, 불자대상 수상···불교계 공헌 인정
- ‘템퍼링 논란’ 더기버스 ‘큐피드’ 저작권 승소
- ‘임신폭로’ 서민재, 변호인 선임···진흙탕 싸움 예고
- 이현이 “둘째 출산 후 남편과 권태기…남편 베개 때렸다”(전현무계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