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형’ 동현배, iHQ와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동현배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iHQ는 "매력적인 마스크에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동현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현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iHQ는 오광록, 박기웅, 이수지, 임주은, 이루다, 병헌, 박지안, 오아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iHQ는 “매력적인 마스크에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동현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현배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배우임을 증명했다. 2006년 영화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통해 배우의 길로 들어선 그는 ‘최고의 한방’, ‘황후의 품격’, ‘미치지 않고서야’, ‘지금 우리 학교는’, ‘괴이’, ‘우씨왕후’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한한 캐릭터 변신을 꾀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에는 채널A ‘결혼해YOU’에서 뭐 하나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답답하게 하는 다큐멘터리 PD 원상 역으로 변신, 특별출연임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브라운관, 스크린은 물론 무대 위에서도 빛났다. 동현배는 연극 ‘임대아파트’, ‘액션스타 이성용’, ‘국화꽃 향기’와 뮤지컬 ‘6시 퇴근’ 등 여러 작품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데뷔 후 지금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쉼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동현배가 iHQ와 함께 펼쳐갈 앞으로의 여정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동현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iHQ는 오광록, 박기웅, 이수지, 임주은, 이루다, 병헌, 박지안, 오아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재혼 앞두고 수술 미뤄…의지 폭발 (독박투어3)
- 제니 흥분도 심각, 이상행동에 촬영 불가 수준→스킨십 교육 (세나개)
- 워킹맘 모드 ON…전혜진, 첫 스틸 공개 (라이딩 인생)
- ‘69억 빚 청산’ 이상민, 회생 노하우 공개? ‘창업박람회’ 출격
- 유재석·조세호 오열…“노숙생활하다 죽을 수 있겠다 싶어” 황가람 고백
- ‘동치미‘ 떠난 최은경 파격 근황, 비키니까지 완벽 [DA★]
- 정선희 충격 폭로 “조영남 자꾸 날 여자로 봐” (동치미)
- 풍자 ‘또간집’ 출연자 조작 사태…“신상 털기·과한 비방 원치 않아” (전문)[공식]
- 김사랑, ‘SNL 코리아’ 출격…신비주의 포기한 파격美
- 전현무, 보아와 ‘라방’ 트라우마…“경거망동 안 할 것” (사당귀)[TV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