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콩순이 비주얼에 끝없는 다리길이, 170㎝ 큰 키가 반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레이가 러블리 비주얼을 뽐냈다.
레이는 2월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이브 미니 3집 앨범 'IVE EMPATHY' 발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묶은 레이의 콩순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레이는 미니기장의 하의를 입고 길고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아이브 레이가 러블리 비주얼을 뽐냈다.
레이는 2월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이브 미니 3집 앨범 ‘IVE EMPATHY’ 발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레이는 블랙앤화이트 조합의 착장으로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묶은 레이의 콩순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레이는 미니기장의 하의를 입고 길고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브는 '아이브 엠파시'와 타이틀곡 '애티튜드'를 발매하고 정식 컴백했다. 선공개곡 '레블 하트'로 다양한 서사를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려낸 아이브는 '애티튜드'를 통해 바꿀 수 없는 상황을 유쾌하게 받아들이는 '아이브적 사고'를 보여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김민석·김성철 호감 이미지 와장창…걸그룹 성희롱 투표 참여 들통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김가영, 장성규에 故오요안나 거짓말쟁이라고 이간질” MBC 관계자 폭로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이동국 딸 재시, 파격 비키니 자태 깜짝…美 명문대 합격 후 리즈 갱신 중
- 엄지원, 남녀 혼탕 체험 “다 벗는 게 매너, 잘 맞더라”(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