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팰리스' 김예린, "살 안 빼냐" 데이트男 지적에…'84kg→64kg' 18kg 다이어트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팰리스' 출연자 김예린이 18kg를 감량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초 방송된 커플 매칭 프로그램 Mnet '커플팰리스'에서 20번녀로 얼굴을 알리며 '80kg 중 제일 예쁘다'는 극찬을 받았지만 커플 매칭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던 김예린이 무려 18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커플팰리스' 출연자 김예린이 18kg를 감량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초 방송된 커플 매칭 프로그램 Mnet '커플팰리스'에서 20번녀로 얼굴을 알리며 '80kg 중 제일 예쁘다'는 극찬을 받았지만 커플 매칭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던 김예린이 무려 18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식을 전했다.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을 위해 온갖 다이어트를 다 해봤다던 김예린은 대회가 끝난 후 서서히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체중이 무려 82kg까지 늘었고, 이후 우연히 출연한 연애 프로그램에서 데이트 상대 남성에게 "살 안 빼냐"는 지적을 받고 심각성을 느꼈다.
이후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솔루션 프로그램인 '줄여주는 비서들'의 첫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해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3개월 만에 14kg을 감량하며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방송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82kg에서 64kg까지 무려 18kg 감량에 성공한 김예린은 '커플팰리스2' 재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또 한 번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에 18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김예린은 "예전에 미스코리아 대회를 준비할 때는 정말 건강하지 않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던 것 같다. 그러다 보니 요요도 쉽게 오고 체중이 오히려 더 많이 늘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규칙적인 식생활 습관과 기기 관리로 몸에 무리 없이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하체보다는 상체가 더 고민이었는데, 상체를 집중적으로 관리 받으면서 쉽고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 "예전보다 컨디션도 많이 좋아지고 자신감도 많이 찾아서 모든 게 다 달라진 것 같다. 지금 예쁜 모습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라며 다이어트 후 달라진 모습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사진 = 쥬비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사망 원인=동료 때문?…"감염 시켰다" 반응 보니 [엑's 이슈]
- '생활고 고백' 성훈, 강남 아파트 매입하더니…알바 근황 포착
- 이상민, 인도 국제결혼 고려…"이혼 걱정 없어서" (미우새)[전일야화]
- 백지영, ♥정석원 뺀 가족여행…럭셔리 풀빌라서 딸과 투샷
- '남친' 피독→'동료' 장성규도 불똥…김가영 '故오요안나 가해 지목' 후폭풍 [엑's 이슈]
- 김지호, 10년만 밝힌 '연기 중단'…"지옥 같아, 도망쳤다" (세바시)[엑's 이슈]
- 유승범, 피 안 섞인 브라질인 子 최초 공개 "살고 싶어서 찾아와" [엑's 이슈]
- 효민, '서울대 출신' ♥금융인 남편 신상 오픈…결혼 열흘 지나도 '화제집중'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집서 수천만원 금품 훔친 30대 남성 구속 송치
- 김정민, '꽃뱀 논란'·母 뇌경색 겹악재…"새아버지, 큰 힘 됐다'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