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화보 천재 떴다

이다원 기자 2025. 1. 25.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백현이 ‘화보 천재’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25일 Y 매거진 차이나가 백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나른한 오후를 연상케 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화보에서 백현은 데님 셋업과 레더 코트, 스웨터 등 다양한 룩에 지미추 슈즈를 매칭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강조한다.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더 스토리’ 출연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 백현은 “이번 화보 촬영으로 오랜만에 체리(팬덤 EXO-L의 중국 애칭)에게 인사할 수 있어 행복하고 마음이 뿌듯하다”는 소회를 밝혔다.

백현의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도 엿볼 수 있었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로 “이전과 달리 지금은 늘 기다리게만 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한 구석에 자리한다. 하지만 미안하다는 말 보다는 모든 에리(팬덤 EXO-L 애칭)에게 늘 생각하고 있고, 아주 좋아한다고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답하며 진심을 드러냈다.

새해 소원을 묻는 질문에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갖고 싶다. 한 가지 더 소원을 빌 수 있다면 모두가 행복해지면 좋겠다. 앞으로 새로운 앨범과 콘서트 투어 등 여러 가지 방향성을 열어두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하며 당찬 포부를 보였다.

백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차이나 신년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Y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에도 일부 공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