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발탁된 보테가 베네타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 호 커버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과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 호 커버와 화보를 선보였다.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과 함께 공개한 첫 화보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테가 베네타와 아이엔이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 호와 웹사이트, 소셜미디어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과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 호 커버와 화보를 선보였다.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과 함께 공개한 첫 화보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가 착용한 보테가 베네타의 25 여름 컬렉션은 이탈리아 특유의 세련된 미학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해, 새로운 발견과 실험으로 가득 찼던 유년 시절의 경이로움을 연상시킨다. 소재를 재해석하거나 실루엣을 의도적으로 변형하는 등 창의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과 함께 아이엔은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분위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한층 강조했다.
파워 드레싱을 연상시키는 수트에 토끼 모티프의 스웨이드 안디아모 백팩을 매치한 룩, 성냥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하우스의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카라 디테일의 자켓 및 체크 코트 그리고 자카드 울 디테일의 데님 등 다양한 25 여름 컬렉션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잔디에 누워 몽환적인 모습의 아이엔이 손에 들고 있는 차오 차오(Ciao Ciao) 백은 이탈리아아로 “안녕”, “잘 가”를 의미하며, 하우스의 장인정신과 착용자의 움직임(Movement)에 따른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보테가 베네타와 아이엔이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 호와 웹사이트, 소셜미디어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D 노동 유연화' 뺀 반도체특별법, 신속처리안건 지정
- 카카오, AI 중심 재편 속 잡음 커져…내부 반발 돌파할까
- “물로만 머리 감고 세제 없이 빨래”… 허리띠 졸라 매는 프랑스인들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신승예 삼성카드 팀장 “모니모, 더 넓은 금융의 세계로”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김규태 우리은행 부장 “우리WON뱅킹, 증권·보험 시너지로 유니버설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김연순 NH농협은행 센터장 “언제 어디서 누구나 필요한 금융앱으로”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이성웅 하나은행 부서장 “하나원큐, DT 통해 '자산관리 명가' 재건”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전성익 신한은행 본부장 “모바일·영업점 동일한 디지털 경험 제공”
- [20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손철원 KB국민은행 부장 “금융에 신기술·외연확장 더해 혁신 플랫폼
- [유통DX리더] 〈3〉곽문교 대상홀딩스 DT추진실장 “DT는 시스템·사람 함께 변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