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떡잎부터 보인 연예인 끼‥“언니 여며” 일상서도 핫걸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비가 핫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비는 지난 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워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비의 여유로운 일상이 담겼다.
이와 함께 비비는 어린 시절 사진도 추가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가 핫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비는 지난 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워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비의 여유로운 일상이 담겼다. 비비는 한 레스토랑에서 지인과 와인잔으로 건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빨간색 상의를 입은 비비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며 환한 미소를 지속 있다.
이와 함께 비비는 어린 시절 사진도 추가로 공개했다. 앞머리를 귀엽게 자른 단발 헤어에 흰색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비비는 어릴 때 이미 완성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여미고 다녀요. 추워요”, “추우면 여며”, “미인이세요”, “언니 항상 따숩게 다녀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비는 지난달 27일 종영한 SBS '열혈사제2'에서 구자영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홍상수♥김민희 산부인과 동행, 혼외자는 챙기고 두 딸은 ‘유학비’ 뚝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홍상수 감독 아내는 불륜 김민희 임신 몰랐다
- 차주영 가슴만 깠다? 연기 못했으면 ‘원경’은 짤만 돌았다 [TV와치]
- 송혜교, 강남 2층 단독주택 공개‥마당있는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는 삶(채널 ‘걍밍경’)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김대호 새 집 공개, 술방→만화방 끝없는 비밀공간 ‘로망 실사판’(나혼산)
- 4월 결혼 에일리, 알 큰 다이아 반지 자랑 “♥최시훈 프러포즈에 오열”(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