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수지와 똑 닮은 파격 ‘덮머’…신곡 콘셉 유출?[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1. 9. 11:03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머리를 잘랐다.
안유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사랑해”라는 멘트와 함께 새롭게 바뀐 머리 스타일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잘라 이마를 덮는 새로운 스타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댓글로 “거짓말.. 어떻게 이래?”, “수지가 보인다”, “나도 사랑해” 등의 댓글을 달며 그의 외모를 칭찬했다.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선 컴백을 앞둔 아이브 신곡의 콘셉트 아니냐며 추측이 분분하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엠파시’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
- 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 예고(사당귀)
- [종합] “사기꾼 몇 명 있다” 박나래 ‘55억 집’ 도난 내부소행설에 기안84 발언 재조명
- [스경X이슈] 자택 공개 후폭풍…박나래만 당한 게 아니다
- [전문]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인격 살해 당해…고소 예정”
- [공식] 손담비♥이규혁, 오늘(11일) 득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공식] 유연석, 세금 추징 70억에서 30억 됐다 “이중과세 인정”
- [스경X이슈] ‘♥김지민’ 김준호도 6kg 뺐다…연예계는 ‘위고비’ 열풍
- [스경X초점] ‘아이는 죄가 없다지만’…‘불륜’ 홍상수·김민희 득남에 여론 ‘싸늘’
- 다른 여성과 잠자리 중 녹음까지 한 남편…“즐긴 것뿐” 뻔뻔하네 (이혼숙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