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팬송 ‘달려가 널 안고 싶어’ 29일 발매

안진용 기자 2024. 12. 27.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소속사 애닉이엔티에 따르면, 최진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한다.

최진혁 측은 "이번 싱글 앨범은 각별한 팬 사랑이 담긴 프로젝트로 지난 10월 개최된 아시아투어 팬미팅에서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선공개했고, 팬들을 위한 선물로 음원 발매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이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소속사 애닉이엔티에 따르면, 최진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한다.

‘달려가 널 안고 싶어’는 소중한 대상을 떠나보내고 더 잘해주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최진혁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후렴구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2000년대 감성의 록 발라드곡이다. 최진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가수 임한별과 추대관(MonoTree)이 작곡에 힘을 보탰다.

최진혁 측은 “이번 싱글 앨범은 각별한 팬 사랑이 담긴 프로젝트로 지난 10월 개최된 아시아투어 팬미팅에서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선공개했고, 팬들을 위한 선물로 음원 발매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또한 최진혁은 “가수도 아닌 제가 OST 아닌 저의 첫 노래를 갖게 됐다. 고마운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열심히 만든 노래”라며 “좋은 노래가 나올 수 있게 도와준 가수 임한별님께도 고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지난 10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2024 최진혁 팬-콘 투어 인 아시아 ‘데이 앤 나잇’(CHOI JIN HYUK FAN-CON TOUR IN ASIA ‘DAY AND NIGHT’)을 통해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서울까지 총 7개 도시에서 현지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