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신곡 ‘오늘만 I LOVE YOU’ 1월 6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MZ 이별송'으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1월 6일 이별 감성을 담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를 발표한다.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댄스곡이다.
'오늘만 I LOVE YOU'는 '생활 밀착형 음악'이라는 그들의 콘셉트에 부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MZ 이별송’으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1월 6일 이별 감성을 담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를 발표한다.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댄스곡이다. 이별 후유증에 시달리는 자조적인 가사와 밴드 사운드에 기반한 멜로디를 버무렸다. 소속사 측은 "이별 노래는 슬프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경쾌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늘만 I LOVE YOU’는 ‘생활 밀착형 음악’이라는 그들의 콘셉트에 부합한다. 그동안 보이넥스트도어는 첫사랑을 끝낸 상실감(‘뭣 같아’),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으로 인한 답답함(‘Earth, Wind & Fire’), 스무 살을 앞둔 청춘의 근거 있는 자신감(‘Nice Guy’) 등 누구나 겪었을 경험과 감정을 노래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재치있는 가사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연말에도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27일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SUPER LIVE 2024’에 이어 K-팝 보이그룹 최초로 28일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4~’에서 무대를 펼친다. 31일에는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엄 배후기지’ 판교 정보사령부 100여단… “다들 진급에 미쳐”
- 숨진 북한군의 ‘그림 메모’엔…“한명이 미끼돼 유인, 나머지가 사격”
- 구미시장 “나이 60이면”…‘4살 연상’ 이승환 “시장의 정치 중립 의무 위반”
- “한덕수 X자식” 욕설 올린 민주당 의원…도 넘는 막말 논란
- 北 무인기 잡을 ‘레이저 대공무기’ 天光, 용산 대통령실 인근 배치
- 김용현 “한덕수에 계엄 건의 먼저 보고”…총리실 “허위사실 주장”
- 여객기 추락·폭발했는데 절반 생존 어떻게?…“비극 속 기적”
- “피임약 끊었더니 동성애자 됐다”는 20대 女, 경험담 보니
- ‘내란혐의’ 김용현이 “구국의 영웅, 당대의 이순신”?…응원 화환 수백개
- ‘대선 패배’ 민주 지지자들 10명중 7명 “정치뉴스 안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