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측, 정원과 열애? "사실무근, 사진 유포자 법적 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윈터(23)와 엔하이픈 정원(20)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윈터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1일 에스파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원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윈터와 정원이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과 영상이 게시됐다.
한편 윈터는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도 '위플래쉬'(Whiplash)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에스파 윈터(23)와 엔하이픈 정원(20)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윈터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1일 에스파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원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 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윈터와 정원이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과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윈터가 먼저 택시 타고 그다음 양정원이 타고 나감"이라며 두 사람이 사석에서 만났다고 주장했다. 현재 원본 글은 삭제된 상황이다.
한편 윈터는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도 '위플래쉬'(Whiplash)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원은 지난 2020년 그룹 엔하이픈으로 데뷔해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유명 중년배우, 촬영장서 중요부위 만져…여배우들이 투서" 성도착증 폭로
- "여 절친 넷, 돌아가며 애 봐주고 입 맞추고 불륜 협업…남편만 바보"
- 친정엄마 간병 아내 두고 외도한 남편에 따지자…시모 "너도 바람피워라"
- 김부선 "尹 너무 안 돼…여자 잘 들여야 했는데, 김건희가 다 망쳤다"
- "남친 있냐?" 허벅지 '슬쩍'…백종원 더본 임원, 여성에 '술자리 면접'
- 성 매수자인 척…성매매 여성 집 들어가 라방, 후원금 챙긴 40대
- 돌 반지 훔쳐 간 친구 아내…집에선 남의 지갑 9개, 불륜 정황도[CCTV 영상]
- 최여진, ♥김재욱과 6월 1일 결혼 고백…초고속 직진 행보(종합)
- 방시혁, 더 홀쭉해진 근황…제대로 성공한 다이어트 [N샷]
- '43세' 신지, 몸매 무슨 일?…반전 볼륨감에 깜짝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