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아이돌이 계엄령 속보를”…몬엑 아이엠, 라디오 생방 중 속보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아이엠이 라디오 방송 중 비상계엄령 선포 속보를 직접 전했다.
아이엠은 지난 3일 오후 KBS 쿨FM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 계엄 선포 소식을 전했다.
'키스더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긴급 대국민 담화는 이날 오후 10시30분께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아이엠이 라디오 방송 중 비상계엄령 선포 속보를 직접 전했다.
아이엠은 지난 3일 오후 KBS 쿨FM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 계엄 선포 소식을 전했다.
‘키스더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긴급 대국민 담화는 이날 오후 10시30분께 진행됐다.
1부를 마친 아이엠은 2부 시작과 동시에 “속보 전해드린다. 오늘 오후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 계엄령을 선포했다”고 말했다.
해당 방송이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가운데 아이엠은 비상계엄령 선포 소식을 전하며 아랫입술을 깨무는 등 긴장한 모습을 내비쳤다.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현재 멤버 3명이 군복무 중인 상황이기도 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살다 살다 아이돌이 비상계엄 선포 속보를 전하는 걸 보게 되다니”, “역사상 최초로 계엄 속보를 전한 아이돌이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오후 11시를 기점으로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국회는 4일 오전 1시께 본회의를 열어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을 통과시켰고 윤 대통령은 비상계엄을 해제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뒤집어놓은 6시간 비상계엄 [용산실록]
- 尹대통령 퇴진 요구에 이재명·한동훈·오세훈 테마주 급등 [투자360]
- “2024년 대한민국 맞나요?” 피곤한 출근길 모두가 뿔났다
- 軍, 국민에 총구 겨눠…45년 만에 ‘계엄군’ 오명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 무근”
- “이런 모습 처음이야”…임영웅 ‘장꾸’ 매력에 팬들 심쿵
- “허이재 아닌 줄”…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후 3년 만에 근황
- 전세계 사로잡은 ‘김예지 카리스마’…BBC ‘올해의 여성 100인’에
- 김고은도 쓴맛 보더니…“결국 터질게 터졌다” 넷플릭스발 초토화
- 국민 60% “정몽규 4선 반대”…회장 선호 1위는 박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