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임지연, 갈수록 어려져…베트남서 수영복 호캉스 [N샷]
윤효정 기자 2024. 11. 10. 14: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임지연은 9일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지연은 베트남의 무더운 날씨에 산뜻하고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포즈를 취했다.
임지연은 오는 30일 공개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임지연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임지연은 9일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지연은 베트남의 무더운 날씨에 산뜻하고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포즈를 취했다. 노란빛 원피스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 수영장에서도 새하얀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임지연은 지난해 4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한 이도현과 열애 중임을 인정한 바 있다. 이도현은 지난해 8월 입대해 공군 군악대로 복무 중이다.
임지연은 오는 30일 공개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키 180㎝' 삼둥이, 폭풍 성장 근황…송일국 "사진 올리기 허락받아"
- 한재원 "내 지인과 바람난 '첫사랑' 전남편…상간녀가 1.5억 요구 협박"
- 칼로 협박, 아내 토할 때까지 폭행한 남편…"아내, 살려고 방송 나온 듯"
- 대치동서 길고양이 물어 죽인 개…개주인은 목줄 잡고 멍하니[영상]
- 여친과 다툰 뒤 난폭운전 일가족 3명 사망…가해자는 웃고 부모는 "신의 뜻" 망언
- 딸 '1년 3000만원' 국제학교 보낸 백지영 "무섭더라 대치동은" 속내 고백
- 고현정, 어린 아들 볼뽀뽀 사진 공개에 '리즈' 시절 인증까지…"정말 그립다"
- '최시훈♥' 에일리, 허니문서 비키니 입고 입술 쪽…신지 "부러우면 지는 거"
- 지상렬, 정자 1cc 당 3억 5000만 마리… 전문의도 처음 보는 수치
- '이수근♥' 박지연, SNS에 "결국 날 지킬 사람은 나 자신" 의미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