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20주년 앙코르 콘서트 확정…크리스마스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윤권이 데뷔 20주년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13일 막을 내린 '2024 나윤권 20주년 콘서트: Recording'의 앙코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중심으로 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나윤권이 데뷔 20주년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확정했다.
나윤권은 오는 12월 21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2층 CG아트홀에서 '2024 나윤권 앙코르 콘서트: 레코딩 인 크리스마스'(Recording in Christma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3일 막을 내린 '2024 나윤권 20주년 콘서트: Recording'의 앙코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중심으로 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선 공연을 통해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팬들과 소통했던 나윤권은 앙코르 콘서트로 자신에게 특별한 한 해였던 데뷔 20주년의 대미를 장식하고 새로운 챕터로 나아갈 것을 예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직장서 성관계하던 경비원 '복상사' 산업재해 인정…여론 환호, 왜?
- 문채원이 이래도 되나…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 문질 '19금 연기' 시끌
- 시누이가 선물한 60만원대 게임기…짠돌이 아내 "40만원 벌이" 중고로 팔았다
- 성인 사이트 뜬 '우는 얼굴' 여대생 "'오르가슴 샷'에도 사진 도용" 울분
- "축의금 8만원 내고 남편·두 아이 데리고 뷔페 먹은 직원, 답례품도 기대"
- 故서희원 떠난지 100일…구준엽, 수척한 얼굴로 가족모임 참석 [N이슈]
- "초등4 아들, 학교서 중요 부위를 장난감처럼 만져…어느 병원 가야 하나요"
- 처음 간 호텔서 와이파이 '자동 연결'돼 남친이 이별 통보…"과거 의심, 억울"
- "우리 강아지 짖으면 발로 차도 된다"…아파트에 붙은 사과문 '시끌'
- '재산 1조설' 김재중 "카카오페이 계정 해킹당해…정말 무서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