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K팝 최초 란제리쇼 오프닝 무대 ‘파격적’ [DA★]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10. 17.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K팝 걸그룹 멤버 최초로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오프닝을 장식했다.
란제리룩인 해당 의상은 빅토리아 시크릿 쇼 무대 의상.
리사는 이날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에 올랐다.
다양한 팝스타가 오프닝 무대 등을 장식했으며, 이번에 리사가 K팝 걸그룹 멤버 최초로 무대에 올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K팝 걸그룹 멤버 최초로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오프닝을 장식했다.
리사는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Finally got my wings”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리사 모습이 담긴다. 란제리룩인 해당 의상은 빅토리아 시크릿 쇼 무대 의상. 리사는 이날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에 올랐다. 리사는 히트곡 ‘Rockstar’를 부르며 이날 쇼 오프닝을 장식했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1995년 뉴욕 플라자호텔에서 시작된 패션쇼다. 커다란 날개를 달고 란제리를 입은 여성 모델들의 런웨이가 해당 쇼 시그니처다. 다양한 팝스타가 오프닝 무대 등을 장식했으며, 이번에 리사가 K팝 걸그룹 멤버 최초로 무대에 올랐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치과의사 남편 놔두고 헐벗은 채 외국인 브로커와…충격 (탐정들의 영업비밀)
-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사생활 유출 루머에 “이런 큰일을…” [DA:이슈]
- 고현정, 민낯으로 ‘서울 컴백’…54세 청순美 실화냐? [스타스느스]
- 솔비 동영상 루머→빚더미 고통 호소하다…“세상 등질 때 아니더라”
- 신정환 “女연예인 500~1000만원 성상납…충격 받아” (논논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