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일본 패션 브랜드 '위고' 모델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 패션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패션 브랜드 '위고(WEGO)'의 2024 가을·겨울(AUTUMN & WINTER) 비주얼 모델로 발탁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2월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볼륨 원(KNOCK ON Vol.1)'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 패션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패션 브랜드 '위고(WEGO)'의 2024 가을·겨울(AUTUMN & WINTER) 비주얼 모델로 발탁됐다.
위고는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오리지널 아이템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7월 일본에서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싱글 '앤드,(AND,)로 일본 레코드협회의 골드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2월 14~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볼륨 원(KNOCK ON Vol.1)'을 개최한다. 이후 일본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방콕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싹 지웠다…'굿데이' 단체곡 공개
- KCM, 중학생 딸 처음 공개했다 "주변은 부녀 관계 다 알아"
- "한 여자 동시에 좋아해" 양세형·양세찬 형제 같이 안 사는 이유
- 노유민, 카페로 돈 벌더니 건물주 "매장 장비값 1억 넘어"
- 김숙 "구본승과 어제도 연락…아직 조심스럽다"
- 尹 "자유 위해 싸운 여러분 곁 지킬 것"…대통령실은 '침묵'(종합)
- 헬스 유튜버 故김웅서…"오늘 안 죽을거지?" 동거녀 녹취록 '파장'
- 이승철, 사위 본다 "할아버지 될수도"
- '이혼' 황재균·지연, 각각 의미심장 심경고백
- 요즘 유행 '이 음식' 먹다가…구강암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