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와 동시에 앰배서더? 베이비몬스터는 세상을 뒤집는 중!
지난 4월 괴물 신인이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베이비몬스터. 이들의 미니 1집 〈BABYMONSTER〉는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신기록을 경신했다. 그리고 베이비몬스터는 공식 데뷔와 동시에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돼 스포츠 컬렉션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 코스모폴리탄이 아디다스의 Z.N.E. 컬렉션 화보를 찍은 베이비몬스터와 만났다.
아디다스의 Z.N.E 컬렉션은 스포츠 경기장의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테이프 디자인을 가미한 새로운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삼중 프라임 니트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을 챙겼고, 드로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쿨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베이지, 블랙의 선명한 컬러 대비 또한 깔끔한 Z.N.E. 컬렉션을 완성한 포인트.
라인업 역시 다양하다. 크롭 이너, 후디 재킷, 팬츠, 헤어 밴드 등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나만의 Z.N.E. 룩을 완성해 봐도 좋겠다. 아래는 베이비몬스터와 코스모폴리탄이 나눈 단독 인터뷰.
Q : 베이비몬스터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1위 기록을 경신했어요.
A : 로라 멤버들 모두 그 소식을 듣고 정말 뿌듯해했어요. 이렇게까지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했고요!
Q : 어느덧 데뷔한 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였나요?
A : 루카 최근 마친 첫 팬미팅 투어요! 특히 해외 팬분들을 만난 건 처음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베이비몬스터를 응원해 주신다는 게 신기하고 행복했어요.
치키타 팬미팅 투어를 통해 처음으로 많은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팬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싶어요.
Q : 괴물 신인 베이비몬스터! 뭐든 이렇게 잘 하는 비결은 뭔가요?
A : 아현 ‘될 때까지 연습한다’인 것 같아요.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이 나올 때까지 하는 거죠. 저는 온전히 혼자 집중해서 연습하는 시간도 꼭 가지려고 하는 편이에요.
Q : 어린 시절부터 가수를 꿈꿨다고요. 계기가 있나요?
A : 아사 어렸을 때부터 음악 듣는 걸 좋아했어요. 초등학생 때 다닌 댄스 학원을 다녔는데, 그때 무대에서 관객들을 바라봤던 기억이 좋았죠. 그 무대를 계기로 가수를 꿈꾸게 됐어요.
Q : 앞으로 듣고 싶은 수식어가 있나요?
A : 라미 노래, 랩, 춤 모두 잘하는 ‘올라운더’가 되고 싶어요. 열심히 노력해서 더 멋지고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주세요!
Q : 아디다스 스포츠 웨어와 함께한 첫 활동은 어땠나요?
A : 파리타 너무 행복했어요. 실제로 아디다스의 ‘three stripes’를 즐겨 입거든요.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아디다스 스포츠 웨어의 최신 컬렉션을 입어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즐거웠어요.
Q : 아디다스 Z.N.E. 캠페인과 화보 촬영에 참여하게 된 소감은 어때요?
A : 루카 주드 벨링엄(축구 선수), 노아 라일스(육상 선수)와 같은 각 분야 대표 글로벌 파트너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앞으로도 아디다스 스포츠 웨어와 함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사 저희 모두 패션에 관심이 많고, 스타일링 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번 캠페인 촬영을 통해 각자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더 즐거웠어요.
Q : 이번 화보 중 최애 아이템은?
A : 치키타 평소 편안한 룩을 좋아해서 그런지, 후디와 팬츠를 즐겨 입고 있어요. 요즘 가장 자주 입는 옷이기도 합니다.
Q :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수한다면?
A : 아현 크롭트 이너를 입고 그 위에 후디를 걸치는 것? 약간 심심하다 싶으면 포인트가 되는 주얼리를 더해요. 그럼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죠!
Q : 이번 컬렉션을 입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요?
A : 라미 유독 예쁜 옷을 입고 안무 연습을 하고 싶은 날이 있어요. 그때 연습실에서 입고 싶어요. 아디다스 Z.N.E.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벼워서 춤을 출 때 좋거든요! 연습실이 아니라 리허설하는 장소에 가서 입어도 좋을 듯해요.
Q : 아디다스 Z.N.E. 컬렉션의 검은색 평행선은 ‘아디다스 Z.N.E.를 통해 하나로 연결된 우리’를 상징한다고 해요. 베이비몬스터 멤버들도 하나로 연결되어 있나요?
A : 로라 그럼요! ‘우리’로 묶인 베이비몬스터인 것이 좋아요. 언제 어디서든 항상 응원해주는 멤버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든든하고 행복해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