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실크 슬립으로 완성한 섹시미 [N샷]
안태현 기자 2024. 9. 25.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사진 속에는 곱슬 금발 헤어스타일을 한 로제가 실크 슬립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밍크 코트를 한 손에 들고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로제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로제는 실크 슬립으로 섹시미까지 발산하고 있어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블랙핑크 로제가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25일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토니 바카렐로의 우먼스 서머 25 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곱슬 금발 헤어스타일을 한 로제가 실크 슬립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밍크 코트를 한 손에 들고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로제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로제는 실크 슬립으로 섹시미까지 발산하고 있어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제가 소속된 블랙핑크가 2025년 완전체 컴백을 비롯해 월드투어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6년 전 '재산 4억' 신고한 문형배…"평균인 삶에서 벗어나지 않게" 재조명
- 재혼 두달만에 숨진 80대 자산가…56억 인출한 재혼녀 '무혐의' 왜?
- 온몸에 파스 붙이고 일하던 아버지…6명에 새삶 선물 후 하늘로
- 박관천 "김건희 빨리 나가고 싶다며 경호처 압박설…아크로 경호에 최악"
- 대한항공 기장·부기장, 해외서 '尹탄핵' 두고 주먹다짐…대체인력 투입
- "초등 여동창, 남친 '그곳' 관리하는 왁싱 담당이었다…불편한데 어떡하죠"
- 전한길 "정치글 다 내린다"…尹 파면 뒤 '한국사 카페' 찾아 태세 전환
- 김병옥 "20년 전 로또급 청약 당첨…3억 손해 보고 정리" 왜?
- "차 안에서 밥 먹고 볼일까지"…4세 딸, 유치원 두 곳 보내는 '도치맘'
- "유언장 빽빽하겠구먼"…헬스유튜버 故 김웅서, 사실혼 여성과 녹취록 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