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소원, 류승룡과 반가운 재회…'폭풍 성장' 예승이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갈소원이 류승룡과 재회했다.
지난 12일 갈소원 모친이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영화 '베테랑2' 시사회에서 재회한 갈소원과 류승룡의 모습이 담겼다.
갈소원과 류승룡은 영화 '7번 방의 선물'에서 부녀 사이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폭풍 성장'한 '예승이' 갈소원의 여전한 미모와 똑 닮은 '엄지 척' 포즈로 부녀 케미를 뽐내준 류승룡의 훈훈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갈소원이 류승룡과 재회했다.
지난 12일 갈소원 모친이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영화 '베테랑2' 시사회에서 재회한 갈소원과 류승룡의 모습이 담겼다.
갈소원과 류승룡은 영화 '7번 방의 선물'에서 부녀 사이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폭풍 성장'한 '예승이' 갈소원의 여전한 미모와 똑 닮은 '엄지 척' 포즈로 부녀 케미를 뽐내준 류승룡의 훈훈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갈소원은 지난 2012년 SBS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내 딸, 금사월'과 1000만 영화 '7번 방의 선물'에서 이예승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화유기'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내일' '클리닝 업' '딜리버리맨' 등에 출연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엉덩이 큰 스무살·19세 고딩 둘"…번호 딴 여자 51명 메모한 모솔男 '소름'
- "모태 솔로라던 아내, 매달 2박 3일 연수…10년 전 두고 온 아들 만났다"
- "비현실적 외모, AI 아니야?"…中 발칵 뒤집은 여대생 미모 화제
- 교황, 전재산 100달러 남기고 떠났다…월급 마다하고 '청빈한 삶'
- 갯벌에 퉁퉁 불어난 고양이 사체들…"철장 가둬 산 채로 수장" 충격
- "여자화장실인데요" 소리쳐도 무시하고 들어간 남성, 대변 테러하고 도망
-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 사망…'이혼숙려캠프' 다시보기 비공개
- "고1한테 '아저씨'라던 헬스장 40대 여성…'아줌마' 맞받아치자 막말"
- "가장 외로울 러시아 소년"…푸틴의 비밀 10살 아들 첫 공개
- "하나만 피우고 갈게"…사람 죽인 미아역 난동 30대, 경찰에 반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