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49세 늦깎이맘 맞아? 볼캡 뒤집어쓰니 누가 봐도 대학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최지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볼캡을 뒤집어쓴 채 종이에 무언가를 적고 있다.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최지우는 마치 공부를 하는 듯한 대학생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최지우가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최지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볼캡을 뒤집어쓴 채 종이에 무언가를 적고 있다.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최지우는 마치 공부를 하는 듯한 대학생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이어 최지우는 맥주를 곁들인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도 공개했다. 환하게 웃는 최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두 손으로도 가려지는 작은 얼굴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해 이듬해 딸 루아 양을 출산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데뷔 30년 만에 첫 예능 MC를 맡은 최지우는 49세 늦깎이맘의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
- “매우 건강합니다” 추성훈, 갑상선암 투병 고백 장근석과 훈훈한 투샷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숙 “5천만원 때문에 포기한 9억 아파트, 지금 40억” 씁쓸(최화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