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과 아들 붕어빵 샷 공개 "누가 깡총이냐" [N샷]
황미현 기자 2024. 8. 17.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형이 아들과 남편 강재준의 닮은 외모를 비교했다.
영상 속에는 아들 깡총이와 강재준이 나란히 침대에 누운 모습.
강재준과 아들이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강재준은 속싸개에 싸여있는 아들처럼 이불을 몸에 말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코미디언 이은형이 아들과 남편 강재준의 닮은 외모를 비교했다.
이은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래서 누가 깡총이(태명)인데"라는 글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아들 깡총이와 강재준이 나란히 침대에 누운 모습. 강재준과 아들이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강재준은 속싸개에 싸여있는 아들처럼 이불을 몸에 말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결혼 7년 만인 올해 2월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지난 6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빠 놓치면 후회할 것"…집주인 문자 테러, 10일 만에 셋방 내놨다
- 정경심 "조국 영치금 현금은 안 돼, 계좌로…손수 짠 양말 눈물 나게 고맙지만"
- 尹측 "칼이라도 쓰라? 가짜뉴스"→ 윤건영 "나도 가짜라면 좋겠다, 근거 대라"
- 강성범, 尹 탄핵 집회에 일산서 어묵 트럭 몰고 가…"나 말고 엄청 많더라"
- "5차 방어선 뚫렸는데…그럼 술자리 6차 가야지" 尹 체포에 조롱 밈 화제
- "졸리와 소송하느라 돈 없어"…가짜 브래드 피트에 12억 잃은 여성
- 정가은 "남자, '신용점수'만 본다"…'130억 사기' 전남편 트라우마 고백
- '66세' 마돈나, 망사 입고 침대 위에서 도발적 포즈…여전한 섹시미에 동안까지
- 이순실 "탈북하다 8번 북송…인신매매단에 3세 딸도 빼앗겨" 눈물
- 40세 구혜선 "연하 대학생에게 고백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