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팝업 스토어 개최…직접 디렉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팝업 스토어를 다시 한 번 연다.
비비의 팝업스토어 '비비 포 2000 아카이브스'(BIBI for 2000Archives)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비와 패션 브랜드 2000아카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이다.
'비비 굿즈 존'은 포토카드, 노트, 틴케이스 등 아티스트의 매력을 담은 팝업 한정판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비비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팝업 스토어를 다시 한 번 연다.
비비의 팝업스토어 '비비 포 2000 아카이브스'(BIBI for 2000Archives)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열린다. 지난 7월 말 서울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구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비와 패션 브랜드 2000아카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이다. 비비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스타일리시 아이템을 다양하게 완성했다. 비비의 아이디어로 들어간 '아트 포 루저스'(art for losers) 문구와 심벌 자수, 금속장식 등 단순한 굿즈 협업을 넘어 '비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음악 팬을 위한 공간도 준비한다. 비비가 엄선한 플레이리스트 청음존을 운영하며 뮤직바에서는 매일 DJ들이 비비의 곡을 믹싱한 디제잉도 펼쳐진다. '비비 굿즈 존'은 포토카드, 노트, 틴케이스 등 아티스트의 매력을 담은 팝업 한정판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커스텀 키링 존'에서는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D.I.Y 키링도 만들 수 있다.
비비는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는 '밤양갱' 신드롬과 함께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서 두 차례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를 입증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닷새간 45명' 상대…그 여고생은 집으로 돌아갈 힘도 없었다
-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손 한 번 안잡았는데…악플러 간이 배 밖으로"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
- "김흥국과 불륜설, 감당 힘들다"…김부선, 루머 유포 악플러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