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KIA 타이거즈 홈경기 시구
안병길 기자 2024. 7. 30. 15:10
배우 강예원이 시구에 참여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0일 “강예원이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 광주 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KT wiz의 프로야구 경기 시구자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강예원은 이번 시구 행사에 참여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현장에서 전할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 있는 야구팬들과 선수들에게 힘이 되어줄 예정이다.
강예원은 “KIA 타이거즈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지인들 중에 KIA 타이거즈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아 만날 때마다 시구를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는데, KIA 타이거즈 시구를 하게 되어 더 기쁘고 설렌다”며 “현재 1위인 KIA 타이거즈가 이 기세를 이어 2024년 시즌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하모니’, ‘헬로고스트’, ‘날, 보러와요’ 등과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한 사람’ 등을 통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부터 액션, 로맨스, 드라마까지 장르를 불문한 연기를 펼쳤다. 뿐만아니라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끊임없이 변신하며 연기와 예능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강예원은 현재 차기작 준비 중에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