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제약 ‘루미노마크 심포지엄’ 성료… “임상경험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제약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루미노마크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림제약 마케팅부 장윤지 PM은 "루미노마크 주는 현 유방암 수술 트렌드인 최소침습수술과 환자의 삶의 질 제고에 있어 기존 표지법 대비 유의한 개선을 확인한 제품"이라며 "이번 심포지엄이 루미노마크 주를 비롯해 암 수술 치료 영역에 대한 최신 지견을 나누고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은 전국 영상의학과·유방외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루미노마크 주의 임상 경험·확장성에 대한 지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림제약은 심포지엄을 통해 약 90여명의 의료진에게 신개념 유방 병변 표지자 루미노마크 주에 대한 임상 현황을 공유했으며, 루미노마크 주를 유방 병변에 직접 주사해 볼 수 있는 시연 세션과 글로벌 임상 참여 내용으로 눈길을 끌었다.
루미노마크 주는 인도시아닌그린에 거대응집알부민을 결합한 수술용 표지자다. 기존 수술용 표지자들의 미충족수요 피부 색소 침착, 수술 부위 오염 등의 부작용을 개선했으며, 암 병변에 효과적으로 흡착돼 병변의 위치를 정확하게 표지할 수 있다. 색소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제거하고자 하는 병변의 범위를 명확히 확인함으로써 수술 편의성과 유용성도 향상시켰다.
한림제약 마케팅부 장윤지 PM은 “루미노마크 주는 현 유방암 수술 트렌드인 최소침습수술과 환자의 삶의 질 제고에 있어 기존 표지법 대비 유의한 개선을 확인한 제품”이라며 “이번 심포지엄이 루미노마크 주를 비롯해 암 수술 치료 영역에 대한 최신 지견을 나누고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턱 보톡스의 함정’… 갸름해 보이려다가 얼굴 더 커진다
- ‘30kg 감량’ 정은표 아들 정지웅, 살 더 빠진 근황… ‘이것’ 주로 먹었다는데?
- 데미 무어 “스스로를 혹사했다”… 과거 ‘이것 강박’ 고백, 얼마나 심했길래?
- “3년만 30kg 감량 성공” 유명 셰프, ‘이 음식’ 자제하니 빠졌다… 뭐였을까?
- 조선대 MT “입에서 입으로 술 전달 강요” 논란… 위험한 ‘이 병’ 노출 우려도
- “살 울룩불룩, 마흔 넘으니 야속”… 42세 김빈우, 올린 사진 봤더니 ‘아닌데’?
- “발바닥에 파스 붙이면 다리 부기 쫙” 300만 조회수 이 영상, 사실일까? [SNS 팩트 체크]
- 삼성바이오, 기대치 뛰어넘는 1분기 실적… 어떻게 가능했나
- 덩치 큰 ‘이 견종’ 의외로 알레르기 민감… 산책할 때 풀도 조심해야 [멍멍냥냥]
- 모공 좁히는 법 없을까? 세수할 때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