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연애? 11월 결혼 민경훈 예비신부 ‘아형’ P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결혼하는 가수 민경훈(39)의 예비신부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PD로 밝혀졌다.
현재는 아는 형님 연출을 맡고 있지 않고, 다른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민경훈과 예비 신부는 아는 형님 방송을 함께 하며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민경훈은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여자친구와는 아는 형님을 매개로 만났다"며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졌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결혼하는 가수 민경훈(39)의 예비신부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PD로 밝혀졌다. 현재는 아는 형님 연출을 맡고 있지 않고, 다른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민경훈과 예비 신부는 아는 형님 방송을 함께 하며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민경훈은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여자친구와는 아는 형님을 매개로 만났다”며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졌다”고 했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서 “다가오는 11월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그는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적었다.
민경훈은 2003년 밴드 ‘버즈’ 보컬로 연예계에 데뷔해 ‘겁쟁이’ ‘남자를 몰라’ ‘가시’ 등 히트곡을 냈다. 아는 형님 외에도 ‘옥탑방의 문제아들’ ‘비밀남녀’ ‘주크박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양證 욕심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OK금융... 한양학원에 급전 빌려주고 영향력 키워
- 조카한테 경영 승계한다더니... 동성제약 회장, ‘상폐 위기’ 기업가에 지분 헐값 매각
- 김숙♥구본승, 방송용 '썸'인 줄 알았더니...윤정수까지 질투 폭발 핑크빛 ('홈즈')[핫피플]
- 최상목 “7월 8일 전까지 관세 폐지 ‘쥴라이 패키지’(July Package) 마련”
- 갈 곳 잃은 보잉...中 반품에 주문 재분배 검토
- 드릴로 뚫고 톱으로 자르고…BYD 이어 CATL 배터리 쇼크
- [사이언스카페] 종이접기로 생명 구한다…DNA 오리가미
- ‘밥주는 아파트’ 지방서 속속 등장… ‘조망·조경’에도 힘준다
- [지배구조 톺아보기] 하이닉스 독점 깨진 한미반도체…누나 넷 제친 곽동신 ‘3세 승계’ 밑그림
- “해킹 피해 기업 이미지 회복 어떻게”… SK텔레콤, 2300만 고객 전원 유심칩 교체시 230억 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