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솔로곡 스토리 필름 공개…이시언·빠니보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 캐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마이 타입'(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 캐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스토리 필름의 콘셉트와 공개일, 주요 출연진 라인업이 베일을 벗은 것.
안경을 벗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이승훈, 한껏 상기된 얼굴의 이시언, 집중하는 빠니보틀, 놀란 듯한 남규희, 웃고 있는 태원석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 지점. 앞서 기안84와의 기획 회의를 통해 특별한 솔로 프로젝트를 예고한 만큼 향후 공개할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마이 타입'(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YG 측은 "솔로 아티스트 이승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음악과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작은 키 물려준 부모, 토막 내야겠다"…서울대 졸업생 게시판 '이상한 글'
- 직장서 성관계하던 경비원 '복상사' 산업재해 인정…여론 환호, 왜?
- "시식하고 안 사는 사람 전부 기억"…째려보며 눈치 준 마트직원
- [단독] 백종원의 분노…"김재환 전 PD에 진심 전했는데 왜곡 편집, 좌시 않겠다"
- "전청조, 교도소서 임신한 척 편히 지내…외국인 재소자와 연애도"
- 한혜진 "스탠드바 무대 섰는데 가슴에 돈 찔러 넣더라…자존심 무너졌다"
- 故서희원 떠난지 100일…구준엽, 수척한 얼굴로 가족모임 참석 [N이슈]
- "초등4 아들, 학교서 중요 부위를 장난감처럼 만져…어느 병원 가야 하나요"
- "내가 돌봐주겠다" 자원한 활동지원사, 장애인 상습폭행 충격[CCTV 영상]
- 처음 간 호텔서 와이파이 '자동 연결'돼 남친이 이별 통보…"과거 의심, 억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