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동안에 글래머 몸매…'42세 베이글녀' 인증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테 신지가 동안 미모를 뽐냈다.
신지는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준비 완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지는 크롭트 상의에 미니스커트를 받쳐 입고 포즈를 취했다.
한편 1981년 11월생으로 현재 만 42세인 신지는 지난달 2일 2021년부터 DJ로 활약해 온 MBC 라디오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의 마지막 방송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코요테 신지가 동안 미모를 뽐냈다.
신지는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준비 완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지는 크롭트 상의에 미니스커트를 받쳐 입고 포즈를 취했다. 특유의 귀여운 동안 미모와 의상을 통해 드러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한편 1981년 11월생으로 현재 만 42세인 신지는 지난달 2일 2021년부터 DJ로 활약해 온 MBC 라디오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의 마지막 방송을 마쳤다. 신지가 속한 코요테는 이달 '코요태 미국 투어'를 개최,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시애틀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선대 신입생 MT서 '입에서 입' 러브샷…성희롱 발언도
- "성욕 채우려고"…우체국 여직원에 '썼던 콘돔' 담긴 봉투 보냈다
- 도봉역서 벤츠 난동 아찔…경찰차 뚫고 가려고 앞뒤로 쾅쾅쾅[영상]
- 드럼통 들어간 나경원 "이재명, 아프긴 아팠나 봐…그가 되면 그 공포는"
- '학폭 재판 노쇼' 권경애 "내 잘못 알려졌으니 9천만원 못줘" 손배 거부
- 애인과 싸우다 '격분'…가스 불로 강아지 태운 20대 남성 체포
- '30년간 외도' 이승연 아빠 "난 여복 강해, 하자는 대로 따라간 것"
- "놀 시간 얼마 없다"…제자들에게 회장님 술 접대시킨 교수, 결국 해임
-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온라인발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
- 순돌이 이건주, 44년만에 친모 찾고 "무당 촉 맞았다"…가족증명서에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