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솔비, 확 드러난 쇄골 라인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 [N샷]
황미현 기자 2024. 6. 13.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움푹 팬 쇄골 라인을 과시했다.
솔비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하루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랄까?"라며 "우리같이 시원한 여름 준비해 볼까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솔비는 운동복에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솔비는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는 물론, 확 드러난 쇄골 라인을 뽐내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움푹 팬 쇄골 라인을 과시했다.
솔비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하루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랄까?"라며 "우리같이 시원한 여름 준비해 볼까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솔비는 운동복에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솔비는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는 물론, 확 드러난 쇄골 라인을 뽐내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한편 솔비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아트노이드178에서 열리는 그룹전 '사이버불링'(Cyber Bullying)에 참여하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직장서 성관계하던 경비원 '복상사' 산업재해 인정…여론 환호, 왜?
- 문채원이 이래도 되나…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 문질 '19금 연기' 시끌
- 시누이가 선물한 60만원대 게임기…짠돌이 아내 "40만원 벌이" 중고로 팔았다
- 성인 사이트 뜬 '우는 얼굴' 여대생 "'오르가슴 샷'에도 사진 도용" 울분
- "축의금 8만원 내고 남편·두 아이 데리고 뷔페 먹은 직원, 답례품도 기대"
- 故서희원 떠난지 100일…구준엽, 수척한 얼굴로 가족모임 참석 [N이슈]
- 처음 간 호텔서 와이파이 '자동 연결'돼 남친이 이별 통보…"과거 의심, 억울"
- "우리 강아지 짖으면 발로 차도 된다"…아파트에 붙은 사과문 '시끌'
- '재산 1조설' 김재중 "카카오페이 계정 해킹당해…정말 무서운 하루"
- "브이넥 입어도 '다 보인다' 타박, 집 커튼도 못 열게 하는 남편" 아내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