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득남 후 일상 "조리원 첫 외출"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출산 후 근황을 알렸다.
황보라는 지난달 23일 아들을 출산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황보라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황보라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웤톸'의 영상을 통해 임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출산까지의 과정을 공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황보라가 출산 후 근황을 알렸다.
황보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조리원 첫 외출, 병원 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보라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겼다. 그는 화장기가 없는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출산 후 행복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보라는 지난달 23일 아들을 출산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황보라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인 연예기획사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2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황보라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웤톸'의 영상을 통해 임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출산까지의 과정을 공개해 왔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고현정, 어린 시절 아들과 함께 한 사진 공개? 볼뽀뽀 옛 사진 [N샷]
- "김수현 군인 시절 '10대 김새론' 아닌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3년 연애"
- 뒤돌아 달려가 60대 여성 얼굴에 주먹질…수원역 무차별 폭행남 충격[영상]
- 文, 김정숙 여사와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중국인 여성, 제주 시내버스서 담배 뻑뻑…제지하자 창밖에 꽁초 '휙'[영상]
- 50대 고참, 회식자리서 아들뻘 후배에 소주병 '퍽'…회사는 피해자 해고
- "다 찌를까봐 젓가락·연필도 숨긴다"…일본도 살해범에 재소자들도 벌벌
- '이혼' 티아라 지연, 여행 함께 한 훈남은 누구? [N샷]
- '결혼' 서동주,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불륨 몸매' 끝판왕 [N샷]
- '남편 구속' 성유리, 홈쇼핑으로 전격 복귀…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