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당일 아침 취소할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기리(38)·배우 문지인(37)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김기리는 3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당일 아침에 결혼을 취소할뻔 했다"며 "'이러다 결혼식 못 하는 건 아닐까?' 싶었다"고 회상한다.
문지인은 결혼식 도중 발달장애 남동생의 한 마디에 눈물을 쏟는다.
문지인은 결혼식 전 스킨십을 부끄러워 했지만, "결혼하니 오픈마인드로 바뀌었다"고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개그맨 김기리(38)·배우 문지인(37)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김기리는 3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당일 아침에 결혼을 취소할뻔 했다"며 "'이러다 결혼식 못 하는 건 아닐까?' 싶었다"고 회상한다. 역대급 축사·축가가 공개되자, 스튜디오 MC들은 "최고의 결혼식이다" "최근 본 결혼식 중 제일 감동적이다"라며 감탄한다. 문지인은 결혼식 도중 발달장애 남동생의 한 마디에 눈물을 쏟는다. "너무 비현실적인 상황이었다"며 오열한 이유를 고백한다.
신혼 일상도 공개한다. 문지인은 결혼식 전 스킨십을 부끄러워 했지만, "결혼하니 오픈마인드로 바뀌었다"고 털어놓는다. 김기리는 "결혼했다고 이렇게 바뀌냐"며 당황한다.
부부는 결혼 후 첫 건강 검진을 받는다. 문지인은 15년 이상 꾸준히 건강 검진을 받았지만, 김기리는 소홀해 긴장한다. 전문의는 "어떻게 설명 드려야 할지, 이런 수치는 처음"이라고 해 궁금증을 산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예지, 前 남친 김정현 언급에 "그 이름 금지…스트레스"
- '암투병' 이솔이, ♥박성광과 활짝 "포기하지 마세요"
- 손연재, 1살 子과 마카오 여행…늘씬한 수영복 자태
- 이동건, 제주카페에 "민폐" VS "텃세" 갑론을박…'티아라 언급'까지 왜?
- 고현정, 공항서 뽐낸 뼈말라 몸매…극강의 청순미
- 현아, 용준형과 결혼 6개월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
- 김애경, 50대 후반에 결혼한 남편과 17년째 별거 중
- "나영석 PD, 비행기 만취 승객 온몸으로 막아"…훈훈 미담
- 3800만원 없을까…김수현, 120억 손배소 소송비 냈다
- 추성훈 "50억 도쿄집은 아내 명의…화장실이 가장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