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더블유 코리아’ 특별판 커버 장식

천주영 기자 2024. 5. 3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민지 / 더블유 코리아 제공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뉴진스 민지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2024 특별판 커버를 장식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민지와 샤넬이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제16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특별판 화보를 공개했다. 민지는 샤넬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이다.

이번 커버는 세 가지 버전이며 민지는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초여름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민지의 비주얼을 더욱 빛내는 메이크업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뉴진스 민지 / 더블유 코리아 제공

민지는 화보에서 샤넬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 라이트와 레 베쥬 쿠션으로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를연출했고,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과 루쥬 코코 밤으로 맑고 싱그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민지의 눈부신 매력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지난 24일 더블 싱글 '하우 스윗(How Swee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내달 21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를 발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