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해성, 플럼에이앤씨 전속계약···임시완, 강소라, 윤지민 한솥밥
손봉석 기자 2024. 5. 30. 05:37
배우 권해성이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전했다.
권해성은 영화는 물론 드라마와 연극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 연기자다. 특히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해영’(서현진 분)의 유일한 편이 되어주는 팀장 ‘성진’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 세계적인 연극 ‘리어왕’과 배우 이순재 연출극 ‘갈매기’ 등에 출연해 연기력은 물론 강렬한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최근, 아내이자 배우 윤지민과 함께 출연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댄스 실력은 물론 내재된 흥을 마음껏 펼치며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윤지민’과 함께 부부 유튜브 ‘다좝배우둘’ 채널을 운영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플럼에이앤씨는 “다재다능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 권해성이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아내인 배우 ‘윤지민’과 함께하게 된 만큼 두 배우의 시너지를 통한 다방면의 활발한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권해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플럼에이앤씨에는 임시완, 강소라, 윤지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