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 나나 여름 화보 첫선 "다양한 캠페인 진행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새로운 전속 모델 '나나'와 함께한 24시즌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전속 모델로 선정된 나나는 뜨거운 태양 아래 글로시하게 빛나는 피부와 고혹적인 미소, 청량한 블루 컬러의 래쉬가드룩으로 건강한 매력을 화보에 한껏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다양한 썸머룩 화보 선보여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새로운 전속 모델 ‘나나’와 함께한 24시즌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배럴은 매해 스타일 워너비 아이콘을 전속 모델로 선정해 배럴만의 아이코닉한 워터 스포츠 룩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속 모델로 선정된 나나는 뜨거운 태양 아래 글로시하게 빛나는 피부와 고혹적인 미소, 청량한 블루 컬러의 래쉬가드룩으로 건강한 매력을 화보에 한껏 담아냈다.
함께 공개한 또다른 화보 속에서 나나는 열대 우림 속에서 최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라인 래쉬가드룩을 코디해 원초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소화해냈다. 이외에도 바다 위 서핑보드에 누워 나나만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배럴 슬로건 ‘LIFE IS SWELL’로 포인트를 준 청량한 분위기의 스윔웨어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까지 함께 공개했다.
배럴 관계자는 “나나는 다양한 래쉬가드룩에 어울리는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이 끊임없이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나나의 배럴 래쉬가드룩 화보는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SNS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 "없어서 못 팔아" 女겨드랑이 주먹밥, 돈 10배 주고 사먹는다
- 금나나, 30살 연상 재벌과 비밀 결혼
- "난 레즈비언, 유부남과 성관계가 웬 말" 모텔 CCTV 경악
- 윤석열 스타일, 이번엔 85 대 15 프레임에 당했다
- 국민의힘 2차 경선 최종토론 끝…김문수·한동훈·홍준표 누가 결선 오를까
- [현장] 후보 확정 하루 앞두고…이재명, 호남서도 '어대명' 굳혔다
- 선문후덕? 제2후단협?…한덕수 '상수'에 대하 측 시나리오는
- 어도어, 뉴진스 팬덤 개인정보 수집에 “요청·관여한 사실 없어…주의 당부”
- 네일이 두려울 LG, 첫 연패 이어 2연속 루징시리즈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