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Off The Beat’ 초동 10만 돌파
김희원 기자 2024. 5. 2. 10:12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솔로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2일 한터차트 측에 따르면 아이엠은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로 초동 10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한터차트 브론즈 인증패를 수상하게 됐다.
아이엠은 최근 발매한 미니앨범 ‘Off The Beat’로 초동 판매량 10만 장 이상의 기록을 달성하는데 성공, 솔로 데뷔 이후 첫 한터차트 공식 인증패를 수상하며 또 하나의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세계 유일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삼는다. 일정 음반 판매량을 달성한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이자, K팝 신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임을 의미한다.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Slowly(슬로우리)’로 2024년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아이엠. 그는 연달아 ‘Off The Beat’ 발매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 KBS Kpop의 새로운 콘텐츠 ‘아이엠온더비트’ MC로도 발탁되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아이엠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월드투어의 시작도 알린다. 특히 로스앤젤레스와 서울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아이엠은 총 10개국 18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
- 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 예고(사당귀)
- [종합] “사기꾼 몇 명 있다” 박나래 ‘55억 집’ 도난 내부소행설에 기안84 발언 재조명
- [스경X이슈] 자택 공개 후폭풍…박나래만 당한 게 아니다
- [전문]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인격 살해 당해…고소 예정”
- [공식] 유연석, 세금 추징 70억에서 30억 됐다 “이중과세 인정”
- 고소영, 子 친구들에 일침 “와 고소영이다? 준혁이 엄마 오셨다 해야지”
- [스경X이슈] ‘♥김지민’ 김준호도 6kg 뺐다…연예계는 ‘위고비’ 열풍
- [스경X초점] ‘아이는 죄가 없다지만’…‘불륜’ 홍상수·김민희 득남에 여론 ‘싸늘’
- 다른 여성과 잠자리 중 녹음까지 한 남편…“즐긴 것뿐” 뻔뻔하네 (이혼숙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