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빌런 독기 어디에…김지원과 초밀착 다정 투샷 [N샷]
장아름 기자 2024. 4. 28.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우 박성훈이 김지원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박성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지원과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에서 박성훈은 김지원과 얼굴을 가까이한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에서 빌런 독기 가득한 눈빛이 아닌 부드러운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베우 박성훈이 김지원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박성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지원과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에서 박성훈은 김지원과 얼굴을 가까이한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에서 빌런 독기 가득한 눈빛이 아닌 부드러운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신드롬급 인기 속에 종영을 앞두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엉덩이 큰 스무살·19세 고딩 둘"…번호 딴 여자 51명 메모한 모솔男 '소름'
- "모태 솔로라던 아내, 매달 2박 3일 연수…10년 전 두고 온 아들 만났다"
- 갯벌에 퉁퉁 불어난 고양이 사체들…"철장 가둬 산 채로 수장" 충격
- "여자화장실인데요" 소리쳐도 무시하고 들어간 남성, 대변 테러하고 도망
- "비현실적 외모, AI 아니야?"…中 발칵 뒤집은 여대생 미모 화제
- 저스트비 배인, 男 아이돌 최초 커밍아웃 "LGBTQ 일원…자랑스러워"
- "고1한테 '아저씨'라던 헬스장 40대 여성…'아줌마' 맞받아치자 막말"
-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 사망…'이혼숙려캠프' 다시보기 비공개
- "가장 외로울 러시아 소년"…푸틴의 비밀 10살 아들 첫 공개
- "하나만 피우고 갈게"…사람 죽인 미아역 난동 30대, 경찰에 반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