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1년8개월 만에 컴백, 신보에 사활 걸었다"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3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NEW QUEST: JUNGL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는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난다"라며 "1년 8개월 만에 컴백이다 보니까 사실 많이 떨린다"고 덧붙였다.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은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이진혁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3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NEW QUEST: JUNGL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이진혁은 1년 8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것에 대해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들어주시길 바란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인사했다.
그는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난다"라며 "1년 8개월 만에 컴백이다 보니까 사실 많이 떨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1년 8개월이라는 시간을 쉬었기 때문에 진짜 긴장되고 걱정도 많았다"라며 "이번 앨범에 사활을 걸었기 때문에 빠르게 긴장감을 덜고 해보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은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명 '정글'에는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늘 새로운 모험을 하며 살아가자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 그는 '크러쉬'(Crush), '머리 위로'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릴렉스'(Relax)는 퍼커션 및 베이스의 리듬 바운스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팝 장르로,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에서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자유로운 인생을 걷자는 시원하고 희망찬 가사를 담아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윤석열·조국·유아인·김호중…"서울구치소 라인업 화려" 누리꾼 휘둥그레
- 박지원 "法에도 눈물 있지만 김건희 체포해야…尹, 이재명·조국 부인에 어찌했나"
- 尹 체포 날 새벽 내놓은 샌드위치 '눈길'…"부친 말대로 식당이나 하지"
- "왜 안 먹어? 입맛 없나ㅎㅎ"…서울구치소서 尹 기다리는 조국 밈 폭소
- 尹체포날 운세 '물 만난 물고기' 100점…누리꾼들 "구치소와 미친 궁합"
- 김의성, 이승환 이어 나훈아 저격? "중증외상센터"
- '아이 오줌' 닦은 냅킨, 쟁반과 함께 반납…"부모님, 이건 아니잖아요"
- 40세 구혜선 "20세 연하 대학생이 대시…'부모님 걱정하신다'고 거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필라테스도 열심히…'늘씬한 골반 미녀'
- 최준용, 尹 체포에 아내와 눈물 "무슨 죄가 있다고…다 불법"